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범사련, 오늘부터 좋은후보 교육감후보 추대증서 전달 심의보 후보 충북 교육청 기자회견장에서 추대증서 수여 2018-05-09
추부길 whytimespen1@gmail.com


▲ 6.13교육감선거 충북지역 좋은 교육감후보 심의보 추대증서 전달식 [범사련]



9일(수) 낮 2시 범시민사회단체연합과 6.13교육감선거 좋은후보선정위원회는 충청북도 교육청 기자회견장에서 심의보 후보에게 좋은 교육감후보 추대증서를 수여했다.


심의보 후보는 지난 2월 초 범시민사회단체연합과 좋은 후보 선정위원회가 복수의 충청북도 교육감 후보들을 면접 심사한 결과 최종 좋은 교육감 후보로 선정된 바 있다.


추대증서를 전달하기 위하여 방문한 범사련 관계자들은 이갑산 범사련 상임대표, 반재철 범사련 상임고문, 유권자운동본부장, 서종환 前(사)문공회 회장 등이다.


이와 관련 이갑산 대표는, “오늘부터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 중인 좋은 교육감후보들을 직접 찾아가 추대증서를 전달하는 일정을 시작한다"면서 "교육입국의 정신으로 대한민국은 세계가 놀라는 산업화와 민주화를 달성했다"고 지적했다.

이 대표는 이어 "교육이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서고 국민의 삶이 윤택해 질 수 있다는 물러설 수 없는 대의 아래 충청북도 심의보 후보에게 좋은 교육감 후보 추대 증서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의의를 밝히면서, “교육을 정상화시키고 바로잡는데 좋은 교육감 후보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 6.13교육감선거 충북지역 좋은 교육감후보 심의보 추대증서 전달식 [범사련]


범사련의 전국 좋은 교육감후보 방문 추대증서 전달 일정은, 10일(목) 10시30분 경기도 임해규 후보, 10일(목) 오후 3시 세종시 최태호 후보, 14일(월) 오전 10시 대구 강은희 후보, 울산 박흥수 후보, 경남 김선유 후보, 경북 임종식 후보 등이다.

관련기사
TAG

사회

국방/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