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12:20:10
기사수정


▲ 지난 7월 27일 승전기념일에 김일성, 김정일 동상에 참배하는 북한 주민들 [노동신문]


미국에 본부를 둔 지구촌 한인 크리스천들의 국가사랑 기도네트워크인 ‘국가기도 세계지도자 기도연맹(국세지, The Leaders of World Nations Prayers Federation)이 23일 ’북한을 위한 집중 기도 제목‘을 제시했다.


다음은 기도 내용이다.


[Prayer for N. Korea /  북한을 위한 기도]


● 1. 북핵 폐기와 적화통일 망상 붕괴를 위하여


11월 8일 김정은 서울입성환영단 (방문이 아닌 입성)과 김정은 백두칭송위원회가 결성되었고 서울시내에 플랭카드까지 걸려있습니다. 이들은 성조기마저 찢었습니다. 국가보안법 위반 사항인데도 경찰은 이를 저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상 국보법이 무력화되어 연방통일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김정은의 입성환영은 점령군 사령관으로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현정권이 이제는 그 길을 다 마련해 놓았다는 마침표 단계라고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저들의 남침을 막아 주시옵소서.


북한은 지난  6.12일 싱가포르 미ᆞ북 정상회담시 약속한 비핵화를 전혀 이행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공산국가 북한은 이번에도 거짓말이 드러났습니다.  현대판 최대의 악마 김정은이는 남한 적화의 야욕을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20개의 핵발사 기지가 있고 13개가 계속 가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과 러시아와 남한까지 한편이 되어 북핵제재를 완화시켜 달라는 제스처를 쓰고 있으면서 남침을 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그런데 남한의 현 정부는 지금 군사분계선 상의 부대들을 철수하거나 무력화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북한군들이 쉽게 남침할 환경을 의도적으로 조성하고 있습니다. 해안선 철책까지도 철거한다고 합니다. 사악한 독재자 김정은의 남한 적화야욕을 무산시켜 주시옵소서. 북한 독재정권을 무너뜨려 북한 주민들을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남한내에서 김정은이의 적화야욕에 동조하는 자들도 진멸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세우신 이 나라를 다시 한번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미국에서 한미워킹그룹을 만들어서 문재인의 행보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멘!


● 2. 인권회복과 굶주림에서의 해방을 위해서


2500만의 북녘동포들을 거대한 감옥에 가두어 자신의 마음대로 노예같이 인권을 짓밟고 거주 이전이나 해외여행의 자유를 빼앗고 자신의 의사를 마음대로 표현도 할 수 없게 하고 백성들을 아사 상태에 이르게하고 반대자들은 집단수용소에 보내 혹독한 고문을 가하고 있으며 악마들만이 하는 생체실험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9월 26일 미 상원외교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북한 인권 상황을 규탄하고 강력한 대북정책을 마련하도록 하는 결의안과 법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하였습니다. 북한 강제수용소 철폐와 대북정책에 대한 의회의 감독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 내용입니다. 미 역사상 가장 강력한 대북제재법안을 마련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북한 주민들에 대한 반인륜적 범죄에 관한 조사와 해결책 마련을 위한 특별형사재판소 설립, 그리고 범죄에 가담한 개인에 제재를 부과할 것을 국제사회에 촉구하는 내용과 북한을 외교적으로 고립시키는 데 협조하지 않는 국가 목록을 명시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어 반인류범죄에 가담 동조하고 있는 남한의 현정부와 개인들에 대해서도 제재를 실시할 수 있는 법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마우신 주님! 사악한 북한정권과 이를 돕는 적성국가들과 이를 돕고 옹호하는 무리들을 남김없이 무너뜨려주시옵소서. 아멘!


● 3. 공산주의 이념 소멸과 자유민주주의 이념의 도입을 위해서


북한 땅에 사악한 공산주의, 주체사상이 사라지게 하여 주시고 천부인권과 능력을 중시하는 자유민주주의가 들어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북한을 위해 남한 사회를 혼란시키는 일에 동조하는 무장봉기 의열단이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초기부터 무산시켜 주시고 그들의 정신을 혼미케 하여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시옵소서. 아멘!


● 4. 북한 교회 설립과 복음전파를 위해서


주님!  기독교를 잔혹하게 탄압하는 북녘땅에서 비록 처소에서 모여서 함께 예배를 드리지는 못하지만 마음 중심에는 예수님을 모시고 눈을 뜬채 소리내지 않고 주님을 향하여 기도한다는 남아 있는 북한의 지하교인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속히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북한 주민들이 다시 편안하게 하나님을 경배 찬양하고 성경말씀을 공부할 수 있는 신앙의 자유를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북한 전역에 주님의 몸 된 교회들을 많이 세워 주시고 그곳을 통하여 복음이 전파되며 주님의 자녀로서 거듭 태어나는 구원의 역사가 나날이 있게 하시고 주님께 드리는 거룩한 예배가 살아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 5. 기독교 세계관에 의한 복음통일이 되도록


김일성 3대 세습 부자를 숭배하는 우상정권을 완전히 무너뜨려 주시고 기독교 세계관에 의한 복음통일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앞으로는 통일된 남과 북이 주님의 뜻에 합하고 순종하는 거룩한 백성이 되어 어떤 모양으로도 동족상잔의 아픔이 이 땅에 다시는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국제공산당 코민테른이 참여하고 있는 WCC가 북한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위장 기독교인들을 척결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hytimes.kr/news/view.php?idx=28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추부길 편집장 추부길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