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8 11:48:12
기사수정


▲ [사오싱=뉴시스] 조수정 기자 = 3일 중국 저장성 사오싱 2야구장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B조 조별리그 3차전 대한민국 대 태국 경기, 한국 선발투수 나균안이 역투하고 있다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의 아내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나균안 선수가 유흥업소 여성과 내연 관계를 맺고 집에서 폭력을 휘둘렀다고 주장했다. 구단이 진상 파악에 나선 가운데 나균안은 '가정폭력도 내연 관계도 사실이 아니다'라는 취지로 해명했다.


27일 나균안의 아내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작년 여름부터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됐다'고 폭로했다. 이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를 본 시청자들이 '방송 요약본' 등의 제목으로 A씨 주장이 담긴 글을 올리며 해당 내용이 확산하고 있다.


▲ 27일 나균안의 아내A씨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 씨의 불륜을 주장하면서 이를 본 시청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방송 요약본` 등의 글을 올리며 해당 내용이 확산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여름부터 나균안의 핸드폰 사진첩에서 발견한 상간녀와 찍은 사진, 상간녀가 '관계를 정리해달라'는 취지로 보낸 문자를 통해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됐다.


A씨는 불륜 상대가 유흥업소 출신 여성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균안이 2023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자마자 자신과 연락을 끊고 상간녀와 영상 통화를 했다고도 주장했다.


A씨에 따르면 나균안은 "아내가 오면 지고 여자친구가 오면 이긴다"라며 A씨와 상간녀를 동시에 경기장에 부르기도 했다.


그는 또 나균안이 비시즌 동안 처가에서 용돈을 타서 생활했으며 상간녀와 불륜을 저지른 후에는 그 여성으로부터 용돈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아버지가 사준 차량에서 나균안이 블랙박스를 끈 채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작년 4월 A씨는 인스타그램에 BMW7 차량 사진과 함께 "천사 우리 아빠가 나서방 내년에 더 더 잘하라고 선물 줌”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BMW7 시리즈 가격은 1억 5000만원대다.


A씨는 나균안이 불륜 관계를 들킨 후 오히려 A씨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가정 폭력을 행사했다고 말했다. A씨는 "(나균안이) 나를 밀쳤는데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쳐서 기절했다. 그래서 경찰이랑 구급차가 왔다. 경찰이 나균안을 알아본 것 같더라”고 말했다.


또 그는 나균안이 지난해 10월 집을 나갔다면서 돈이 없다는 이유로 자녀 양육비를 보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균안은 A씨에게 "네 부모님 돈 많으니까 빌려서 써라"는 식의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A씨는 "아이를 보러 안 오다가 몇 달 만에 몰래 어린이집에 말도 없이 와서 아이를 데리고 갔다. 연락 두절돼서 경찰에 신고했다. 근데 나균안 부모님은 날 정신병자 취급했다"고 주장했다.


라이브 방송 이후 A씨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나균안의 계정 역시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롯데 자이언츠 구단 관계자는 "해당 영상과 관련 나균안과 면담을 했는데 나균안은 폭행은 절대 사실이 아니며 해당 여성과는 친구와 만남에 동석해서 알게 된 사이일 뿐 내연 관계도 아니라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균안은 1998년생으로 올해 26세다. 2017년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했으며 1살 연상인 A씨와 2020년 결혼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hytimes.kr/news/view.php?idx=179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