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10:28:59
기사수정


▲ 지난 3월 24일 서울역 앞에서 열린 태극기집회 [이충웅 페이스북]


[성명] 자유태극당에 대한 입장문


지난 2018년 10월 2일 프레스센타에서 창립 발족한 일명 자유태극당에 대하여 대한문포럼은 그간 여러 활동을 주시 하였는바 보수우파를 통합한다는 명분으로 발족하여 정치인을 추대한다는 활동에 대하여 몇가지 의구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대표자에 준하는 미국교포 고창윤씨의 창당 목적과 언행에 대하여 심각한 우려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첫째, 미국 교포로 알려져 있는 고창윤씨는 국내 정당법상 미국 국적자라연 본인의 이름으로 당을 창당할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본인이 주도하여 창당할만한 애국활동 공적이 입증되지 않았으며 정통성이 있다고 있다고 보지 않습니다.


둘째, 고창윤씨는 자신의 페북에서 자유한국당에 잠입한 종북좌파들에 의해 소식을 들었다면서 정확하게 근거있는 제보자를 밝히지 않고 태극기 세력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자유한국당소속 K의원이 김무성 의원의 조종을 받아 당원모집을 하고 있으며 K의원이 당대표가 되어도 자유한국당은 변하는것이 없을것이라는 근거없는 유언비어를 날조하여 유포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근거는 페북에서 캡처하였으며 제보자를 대지 않으면 자작한 것임을 증명하므로 이에 대한 응분의 조치를 취할것 입니다. 


세째, 이런 논리를 가지고 자유한국당을 바로 잡으려는 태극기 애국시민들의 자유한국당 입당운동의 순수성을 훼손 시키며  가뜩이나 자유한국당과  애국당으로 양분되어  있는 태극기애국세력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귀 정당이 바라는 우파통합이 맞습니까?


이에 본 대한문포럼은 자유태극당의 정체성에 의문을 가지며 최근 각 애국단체와 본 대한문포럼 회원 및 임원에게 까지 침투하여 은밀히 입당 활동을 제안하고 있는 사실에 대하여 심각한 우려를 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이미 자유태극당이 표방한 내용은 바른미래당이 자유한국당에서 탈당하여 창당할때 외친 구호이며 귀당의 창당 발기인으로 참석한 사람중 중요인물중 몇명은 지난 2년동안 반기문, 황교안, 남재준, 조원진 등 갈아타기를 밥먹듯 하다가 애국당을 최근 또 탈당하여 자유태극당에 발기인으로 이름을 올리는 것을 보고 개탄을 금할수 없습니다.


이에 자유태극당의 실질적 대표자인 고창윤씨는 자신이 페북에 유포한 본회 명예총재인 K의원에 대한 김무성의원 조종설에 대하여 공식 사과하기 바라며 지금 우파 각진영에 침투하여 우파를 통합 한다는 명목으로 자유태극당 입당 활동을 은밀하게 제안하는 활동을 즉각 중단하여 모처럼 불붙은 자유한국당 입당 열기에 찬물을 끼얹는 행위를 중단하기 바랍니다. 


정체불명의 자유태극당은 우파의 분열을 더욱 가중시키는 일체의 행동을 중단하기 바랍니다. 


또한 이같은 우파분파 행위에 대하여 대한문포럼과 각우파 단체등은 자유태극당의 우파 분열 행위를 중단할것을 요구합니다. 


대한문포럼 사무총장 박성준(알렉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hytimes.kr/news/view.php?idx=2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추부길 편집장 추부길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2 개)
  • choconifer2018-10-25 12:26:28

    존경하는 애국시민 동지 여러분.

    우리 당은 보수우파의 가치로 위기에 처한 나라를 살리고자 창당되었습니다. 이런 위기는 현 정부 이후 대두된 비상식적인 좌파 정책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우리 당은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님께서 세우신 대한민국 정신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정신은 반만년 역사상 처음 나타난 끈질긴 태극기 애국 집회의 주제였습니다.
    현 정권을 이기고 나라를 찾겠다는 애국세력의 염원은 자유 태극당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우리 당의 가치와 사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수호
    2. 친북, 친중 반대 및 강한 한미동맹
    3. 끝장 제재공조로 평화적 북핵폐기
    4. 체제혼란의 주범인 6.15선언 폐지
    5. 판문점 선언 독소조항 철회와 취소
    6. 종교, 표현 억압 왜곡된 인권반대
    7. 법치회복 및 박근혜 대통령님 복직

    우리 당은 애국 시민들과 함께 나라와 국민의 몰락을 막는 싸움에서 물러나지 않겠습니다.
    자유태극당 대표 조천권 올림

  • choconifer2018-10-25 12:25:41

    존경하는 태극기 우파단체와 애국시민 여러분
    이 글을 통해 저에 대한 오해를 푸시기를 요청합니다.

    첫째, 저는 어린시절 전주에서 자랐고 40년전에 미국에 이민간 교포입니다. 전북출신이라고 애국하지 못할 것이 없지 않습니까.
    지역분열은 북한 통전부의 전형적인 이간전술입니다. 전라도를 고립시켜 자기 세력화해서 적화통일하려는 전술에 말려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둘째, 문제의 페북 취지는, 탄핵을 주도한 사람들과 함께 해서는 K의원의 충정과 노력이 헛될 것이라는 안타까움을 표현한 것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짓 문구를 통해 오해를 만든 것은 유감입니다.

    셋째, 단체 소속 회원 개인 또는 한 개 지부의 지인과의 연락을 근거로 마치 단체의 공식 입장인양 내세운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네째,저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한미동맹 강화를 주장하여 왔습니다. 특히 박근혜 대통령님의 사면을 넘어 복직까지 주장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태극기 우파단체와 애국시민 여러분
    이 글을 통해 저에 대한 오해를 푸시기를 요청합니다.

    신당 창당 과정에서 생긴 오해와 시기, 질투와 불안을 느낀 세력들이 올린 글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오직 태극기 애국시민들의 염원을 달성하기 위한 협력과 투쟁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정책연구소장
    고창윤 드림

정기구독
최신 기사더보기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